환승연애2 이현 퇴소 !? 규칙위반 뭘 했다는 거야?
환승연애2 참가자 중 노제 닮은꼴로 화제를 모았던 이현이 충격적이게도 중도 퇴소조치 된 후 그 원인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궁금증을 표하고 있다.
환승연애2 참가자 중 첫번째로 등장하며 특유의 화장법과 외모로 많은 관심을 끌었던 최이현은 같은 참가자 중 하나인 태이와 티격태격 하는 모습을 보이다가 새벽내내 야외테라스에서 혼자 지내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러다 새벽 5시에 잠도 자지 않은채로 비틀비틀 거리며 누가 봐도 정상인 아닌 모습을 보여주며 미팅을 하러 가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최이현이 퇴소 한 이후 정확한 이유를 밝히지 않았고, 지나치게 비틀거리며 나가는 모습등에서 어떤이들은 부적절한 약물이라도 한게 아니냐는 의혹이 있기도 했다.
인터뷰시에도 피해를 줘서 죄송하다는 말만 남긴채 퇴소 이유는 밝혀지지 않아서 많은이들을 답답하데 만들기도 했다.
이후 나온 인터뷰나 여러가지 정황에 따라 정설로 받아들여지고 있는 규칙위반 사유는 "신규연애" 이다.
이미 이현은 환승연애2 촬영 시작전에 아직 사귀는건 아니지만 잘되어가던 사람이 있었고 이를 작가들에게 모두 고지를 하고 X 또한 이를 인지하고 있었다고 한다.
결국 촬영 이후에 폭탄은 터져버렸고 이현은 이를 성실하게 고지하여 규칙 위반으로 퇴소조치가 된 듯 하다.
아마도 작가들이 미리알고도 이현의 외모나 캐릭터에서 나오는 화제성 그리고 규칙위반 퇴소라는 아이템이 가지는 어그로를 노리고 무리임에도 불구하고 투입 한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아직은 모두 추측일뿐 당사자들이 밝힌적이 없기에 환승연애 2 이현의 규칙위반 퇴소 이유는 베일에만 쌓여있는 상태이다.
시간이 가면 밝혀지겠지만 환승연애2 시청자들의 궁금증은 갈수록 커지고 있는 중이다.
이하는 관련 기사
환승연애2' 최이현이 돌연 퇴소한 가운데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2일 방송된 티빙 '환승연애2' 말미에는 최이현이 규칙 위반으로 퇴소하는 모습이 예고됐다.
앞서 공개된 '환승연애2' 입주안내서에는 전 연인 X를 밝히는 행위, 연락처를 공유하는 행위, 출연자들 간의 연애 등을 금지하고 있다.
일각에서는 최이현의 퇴소가 제작진의 어그로일 수 있다는 주장이 제기되고 있다. 이는 정규민의 생일파티를 위한 제작진이 준비한 깜짝 몰래카메라라는 것.
한 누리꾼은 최이현이 술을 마신 후 테라스에서 보고 있던 휴대폰과 다음화 예고편 속 정규민의 생일 파티 때 박원빈이 들고 있던 휴대폰이 똑같다고 주장했다. 두 개의 휴대폰 케이스가 똑같은 연두색 케이스였기 때문이다.
그러나 다른 누리꾼은 최이현이 테라스로 가기 전에는 흰색 케이스가 씌워진 휴대픈올 들고 있었다고 반박하기도 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외에도 최이현이 이미 밖에서 다른 남자친구가 생겼다는 주장이 등장하기도 했다.
한 누리꾼은 "프로그램 시작 전부터 제작진에게 잘 되가는 사람 있는 걸로 얘기했었고 제작진 측에서 그래도 괜찮다고 하여 프로그램 시작한 거였는데 중간에 잘 되가는 사람과 사귀게 되면서 하차했다고 한다"며 "이현 님이 주변인들에게 얘기해서 주변 사람들은 알고 있었다. 저도 전부터 3화에 하차한다고 들었는데 그대로 방송에 나왔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