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이야기

임효성 은 누구? SES 슈 남편에 대해 알아보자!

by 코코넛곰탱이 2022. 1. 20.
728x90
반응형

SES 슈 남편인 임효성 에 대한 사람들의 궁금증이 많다.

갑자기 왜 뜬금없이 그에 대한 궁금증이 커졌나 했더니 19일 SES 슈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과문을 남기며 지난 도박사건을 다시금 일깨웠기 때문.

(사진이 아닌 텍스트버젼 사과문은 맨 아래로 넘기면 볼수있음)

반찬가게 등에서 일하기도 했다는 슈의 사과문의 목적은 아무래도 복귀를 염두에 둔 것이 아닐까 추정되는 가운데 한편 그녀와 2010년에 결혼한 임효성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임효성은 前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 소속의 농구선수로 포지션은 가드였다.

충주고등학교와 성균관대학교를 졸업하고 2004년 서울 SK 나이츠에 입단하여 프로에 데뷔했다. 전체 3번이라는 드래프트 순번에서 알 수 있듯이 데뷔 당시에는 제법 기대를 모았다.



하지만 이후엔 인상적인 활약없이 2012-2013시즌 도중 모습을 드러내지 않으면서 사실상 은퇴했고 시즌 종료 후 공식적으로 은퇴발표를 하면서 조용히 선수생활을 마감했다.

선수로서는 특별할게 없던 임효성은 상무에서 활동하던 2008년, 지인의 소개로 슈를 만나게 된 후 가을부터 관계가 급격히 진전되었다고 하며, 실제로 임효성은 S.E.S.의 팬이었다고 한다.


결국 2009년 열애설이 터졌고, 슈는 <강심장>에 출연해 임효성과 연애하고 있다고 털어놓았다. 하지만 2010년 4월 결혼설에 대해서는 아직 확정된 게 아무 것도 없다고 일축했지만 정말로 4월에 결혼한 뒤 아들 하나와 두 딸을 낳아 가정을 꾸렸다.



그러다가 2018년 슈의 상습도박 사건으로 인해 인생의 거대한 암초를 만나게 되었고 거액의 채무와 함께, 슈가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를 받게 되면서 풍파를 겪게 된다.



그 이후 이들의 별거설, 이혼설등이 나온바있지만 2021년 12월 임효성 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를 일축하며 사실상 그녀를 감싸며 채무까지 같이 감내하는 모습을 시사했다.

과연 이들의 행보는 어떻게 될 것인지, 가급적 슈는 과거의 과오를 씻고 새출발하고 가족과 함께 행복한 삶을 살아가길 바라는 바이다.

( 슈 사과문 전문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유수영 입니다.

물의를 일으킨 지 오랜 시간이 지나 이렇게 인사를 드리게 된 이유는, 두려운 나머지 숨기만 해서는 제 진심을 팬분들과 국민 여러분들에게 전달 드릴수가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더 늦으면 안되겠다고 생각하여 용기를 내어 이렇게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우선 저로 인해 속상하셨을 저희 팬분들과 국민여러분에게 머리 숙여 사죄드립니다.

하루 빨리 저로 인해서 발생된 모든 문제를 정리하고 여러분 앞에 서고 싶었는데, 저의 이름과 가족이 언급되면서, 사실과 다른 보도 기사가 나가게 되자 너무나 무서웠습니다.

그러다가 벌써 4년이라는 시간이 흘러버렸네요. 이로 인하여 사과의 말씀을 드리는 것 조차 매우 늦어져서 거듭 죄송한 마음입니다.2018년 후반, 지인의 꾀임에 빠져 처음으로 시작했던 도박이 점차 규모가 커졌고,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도박에 몰두하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저는 십수년간의 연예인 생활로 모아두었던 제 부동산을 포함한 모든 재산을 날리고 빚더미에 앉아 패가망신 수준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당시에는 정말 그로 인해 개인파산과 극단적인 선택을 하고 싶을 정도로 절망적인 상황이었지만, 그러한 선택은 제 가족들과 저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모든 분들에게 할 수 있는 인간적인 도리도 아니고 그렇다고 모든 문제가 끝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저는 지난 4년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특히 제 채무로 인하여 제 건물의 세입자 분들의 임대차 보증금이 가압류 당하는 등, 이미 큰 피해를 입으신 상황이었기에, 그분들이 더 큰 피해를 입지 않도록 채권자들에게 최선을 다하여 빚을 갚아왔습니다.
이를 위해서 반찬가게에서도 일해보고, 동대문시장에서 옷을 판매하여 보기도 하고, 지인의 식당에서 일하면서 채무 변제를 위해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제가 지은 잘못이 모두 없던 일이 되는 것은 아니라는 점은 잘 알고 있습니다. 또한, 이에 대한 변명의 여지가 없다는 점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지난 4년 간 진심으로 반성하는 마음으로 살아왔습니다.
다시 사랑받을 자격이 있을 지 스스로 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하루빨리 저의 채무를 탕감하고 여러분들께 사죄의 말씀을 드리고 싶은 마음 뿐이었습니다.
S.E.S멤버들에게도 너무나 미안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저 때문에 큰 고초를 겪었으면서도 항상 제 걱정을 먼저 해주고 또 도와주었으며 제가 극단적인 선택을 하지 않도록 바로 잡아주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바다언니와 유진에게 진심으로 고마움을 전하고 싶습니다.저의 잘못된 행동으로 인하여 고통받은 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저를 믿어 주신 시청자, 팬분들께도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선처를 구하기에도 너무 부끄러운 일이고 또한 그럴 자격조차 없다는 것도 잘 알고 있습니다.
수 없이 고민하고 또 고민하고, 앞으로도 고민하겠습니다.

비록 늦었지만 앞으로도 이 마음을 지켜 다시는 여러분들을 실망시켜드리지 않도록, 저로 인해 상처받은 분들에게 보답하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 무엇을 하던 제가 S.E.S로 처음 데뷔하던 24년 전 그 초심으로, 정말 열심히 살아가는 유수영의 삶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