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컨텐츠 소비 생활

체인지데이즈, 출연진 소개와 인스타 주소까지! 내 여자친구가 다른 남자와 데이트를 한다고!!? (이홍주 김민선 오진록 이상미 조상호 인스타)

by 코코넛곰탱이 2021. 8. 19.
728x90
반응형

요즘 연애 예능들이 난리도 아니다.

스와핑 데이트의 체인지 데이즈
전남친 전여친들이 모여 사랑을 찾는 환승연애
돌싱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는 돌싱글즈

이러다가 전부인 전남편들끼리 모여 사랑을 찾는 환승결혼까지 나오는게 아닐까 걱정이 약간 들긴한다.



여튼 오늘 소개할 연애 예능인 체인지 데이즈는 카카오tv와 넷플릭스에서 매주 화요일 오후 5시에 방영된다.

하트시그널 등 기존 연애 프로그램이 싱글(또는 싱글이라 주장하는)들이 나와서 사랑을 찾는 과정을 담고 있다면 체인지 데이즈는 현재 진행 중인 커플들이 나와서 색다른 전개를 보여준다.

왜 잘만나고 있는 커플들이 나와서 사랑을 찾냐고? 다들 위기의 커플들이 나온다. 이별의 문턱에 있는 세 커플이 모여서 상대를 바꿔 데이트를 하며 사랑을 찾는, 또는 사랑을 다시 확인하는 프로그램이다.

“익숙함과 두근거림, 당신은 무엇을 선택하겠습니까?”

각자의 이유로 이별을 고민 중인 세 커플이 오랫동안 잊고 지냈던 두근거림을 되찾기 위해 함께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다. 일주일 뒤 여행이 끝나면 이들은 처음 원했던 두근거림을 되찾아 돌아올 수 있을까?
만약 되찾았다면 그 때 그 옆에 함께 있는 사람은 누구일까?




일주일간 같은 건물에서 세 커플이 생활하며 매일 매일 미션과 같이 데이트 상대방을 고르고 시간을 보낸 뒤 일주일이 지난 시점에서 기존 연인을 선택할지 아니면 새롱누 사랑을 선택할지를 다룬 연애 관찰 예능이다.

즉 내 여자친구 또는 남자친구가 다른 놈이랑..아니 다른 남자랑 데이트를 하는것을 지켜봐야 한다는 것. 물론 부들부들거리는 본인도 다른 여자와 데이트를 하고 있는 것은 함정이다.



또 악랄한 포인트는 데이트 중에 제작진으로 부터 문자가 하나 오는데 그 내용을 보면 내 연인이 다른 사람과 데이트하는 모습을 사진이 있는데 볼지 말지를 선택하라는 내용이다. 데이트 중에 갑자기 분노에 불타오르는 사람들을 보는 재미는 덤.

이런 연애 예능의 꽃은 바로 참가자들이다.

체인지 데이즈는 총 세 커플, 6명이 출연하며 각양 각색의 매력과 문제점을 뽐낸다.

1. 이홍주 & 강우석 커플

연극배우이자 같은 학교 CC인 이홍주, 강우석 커플은 출연진 중 가장 나이대가 어린 커플이다. 이들은 한번 헤어진 적이 있는데 강우석이 붙잡으면서 다시 만나고 있는 상태. 다만 이홍주 말로는 그냥 붙잡혀있기만 한 상태로 이러한 관계가 지속되어도 되는 것인지에 대한 의문이 있다고 한다.

강우석은 이홍주에게 굉장히 잘해주고 퍼주는 스타일로 보이는데 이러한 관계가 체인지 데이즈를 통해 역전 될 수 있을지 지켜보는 것도 관전포인트. 실제로 데이트 하는 모습을 보면 강우석은 굉장히 착하고 순둥순둥한 모습을 보여준다.

다른 커플들에 비해 문제가 별로 없어보였으나 기존 커플끼리 데이트하는 모습에서 상당히 심각한 모습을 보여준다. 서로 헤어진 이력이 있다보니 갈등이 생겨도 대화를 하지 않아버리는 것.


2. 이상미 & 조성호 커플

이상미, 조성호 커플은 굉장히 오랜 기간, 10여년을 만나온 장수 커플이다. 이들은 현재 같이 의류사업을 하고 있다고 하고 이상미 인스타를 찾아보면 커플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참고로 조성호는 헤일로 라는 아이돌 그룹에서 디노 라는 활동명으로 활동을 한 이력이 있는 아이돌 가수이다. 헤일로는 2014년에 데뷔한 아이돌 가수로 2019년 4월에 계약만료되며 사실상 해체된 상태이다. 주간 최고 순위는 6위인듯. 그리고 더 여담이지만 군필자이며 27사단 이기자 부대 출신이다.

이 커플은 이게 사귀는게 맞는것인가…? 란 생각이 들정도로 엄청나게 싸워대는데 이상미의 말에 따르면 조성호가 세상 모든 사람들 중에서 가장 천대하는 사람이 본인이라고 한다. 자상하게 대하는 포인트가 1도 없다는 듯. 다만 방송에서 보여지는 모습은 천대한다거나 막대하는 모습이 별로 없어서 이상미만 이상한 사람 처럼 나오는 경향이 있는 편.

워낙 보기만 하면 싸워대고 그 수위가 높다보니 커플이 유지될거란 기대는 매우 낮은 편이긴한데 정작 서로에 대한 질투도 강력한 편. 특히 이상미가 조성호에 대한 질투는 등장인물 중 최고인듯.


3. 김민선 & 오진록 커플

몸짱 커플이며 오진록은 헬스장을 운영하고 있는 사업가이며 김민선은 그곳에서 일하고 있는 강사인듯. 상하 관계로 만났다가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한다.

이 커플도 상당히 문제가 심각한 편인데 서로 대화를 아예 하지를 않는다. 그리고 김민선은 사실상 오진록한테 종속된 듯한 관계를 보여지고 있으며 이게 만나는 건지 끌려다니는 건지 헷갈릴 정도.

이 커플은 회차가 진행 될 수록 서로의 관계와 캐릭터가 역전되는 재미를 볼 수 있다. 과연 커플이 잘 유지 될 수 있을까?




아마도 회차가 진행될수록 출연자들의 인스타가 궁금하고 서로 팔로잉을 하고 있는지 궁금할것이다.

이홍주 : http://instagram.com/ju_gnoh
강우석 : http://instagram.com/_approach_3
조성호 : http://instagram.com/jo_dino_
이상미 : http://instagram.com/e_sangmi
김민선 : http://instagram.com/_mssssssss
오진록 : http://instagram.com/br_rok

딱히 모두 서로 팔로잉을 하고 있진 않은거 같은데 아마 제작진들이 시켜서 일단 다 끊어놓은 상태인듯.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