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이야기

허이재 폭로 유부남 남배우 는 서글 서글한 호남형 이라고 한다. 응? 당신은 선물 , 싱글파파는 연애중 에 그런 사람이...

by 코코넛곰탱이 2021. 9. 18.
728x90
반응형

허이재가 쏘아올린 폭로는 가라앉을줄을 모르고있다.

 

허이재는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웨이랜드'에 올라온 '여배우가 푸는 역대급 드라마 현장 썰'이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과거 자신이 작품 촬영 당시 당했던 상대 배우의 갑질을 공개했다.

 

 

그는 “내가 연예계를 은퇴한 계기가 유부남 배우의 갑질 때문”이라고 털어놓으며 유부남 배우 A씨가 실제 연인 사이처럼 보이려면 잠자리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고 폭로해 충격을 안겼다. 허이재는 “당시 감독님이 입봉이라 아무 말도 못했다. 촬영장에서 그 사람(상대 배우)이 왕이었다"며 "그분은 아직도 활동한다"고 밝혔다.

이후 허이재가 출연한 작품의 남자배우들이 거론되며 무분별한 추측이 이어졌고, 실명으로 언급된 피해자까지 생겨났다. 결국 허이재는 ‘웨이랜드’ 댓글을 통해 “누군가를 저격해서 공격하기 위한 의도가 아니다. 마녀사냥은 자제해주길 부탁드린다”라고 입장을 밝혔지만, 폭로의 후폭풍은 계속됐다.

 

 

허이재 남배우 는 누구일까? 당신은 선물 , 싱글파파는 열애중 상대역 심지호 오지호 라고?

허이재 와 그녀를 향해 폭언을 쏟아부었다는 남배우 찾기에 사람들이 열중하고 있다. 파이낸셜 뉴스에 따르면, 배우 허이재가 과거 유부남 남자 배우로부터 성관계 요구 등 폭언을 당했다는 충

angryhenry.tistory.com

 

지난 포스팅에서 살펴보았을때 "감독의 입봉작" 이라는 단서를 좁게 해석하면 모든 상대역들이 용의선상에서 벗어나지만 넓게 해석하여 총감독이 아니라 촬영감독, 미술감독 등등을 모두 포함시키면 당신은 선물 , 싱글파파는 연애중 에 상대역으로 출연한 두 배우로 좁혀진다고 이야기 한 바 있다.

 

 

먼저 싱글파파는 연애중 에서 주인공으로 연기한 배우 오지호 이다.

 

배우 오지호는  2004년 두번째 프로포즈에서 주목받기 시작하여 2006년 환상의 커플을 거쳐 2010년 드라마 추노의 송태하 역할을 맡으며 대중들에게 그를 각인시키기에 이르렀다.

 

그는 허이재와 함께 출연한 싱글파파는 연재중 촬영당시 유부남으로서 이번 용의선상(?)에 올라와있는 상태이며 현재 활발히 활동한다는 조건을 만족한다.

 

추노 이후로 다소 흥행에 성공한 작품이 줄어들고 있는 것으로 보이긴 하는데 꾸준히 영화나 드라마에 출연하는 중.

 

오지호는 드라마 추노에서 송태하 역할 뿐 아니라 아래 짤로도 유명하다.

 

과거 게스트로 케이블 예능 택시에 출연한 적이 있는데, MC였던 이영자가 오지호를 반기며 뛰어가자 그녀를 안으려고 했는데 손이 민망한 부위로 들어가버리고 만 것 (...)

 

 

이 짤은 두고두고 놀림감이 되었고 나중에 재회했을때 재연을 하기도 하였다.

 

아니 근데 약간 이야기가 새고 있는데, 여튼 오지호가 첫번째 후보로 거론되고 있고 수많은 사람들이 사실상 그가 허이재 남배우가 아니냐고 추측하고 있는 상태.

 

이를 두고 오지호 팬클럽에서는 허위사실유포 등의 사유로 광범위한 법적 제재를 예고한 바 있다. 다만 당사자의 반응은 아직 없는 상태.

 

 

 

 

두번째로 용의선상에 올라있는 배우는 심지호이다.

 

이름이 지호인 사람끼리 사이좋게 올라있다.

 

심지호는 약간 유명한 유망주이지만 생각보다 잘 크지 않은 축구선수 같은 배우이다.

 

약간 보얀 같달까?

 

 

학교 2에서 특유의 날카로운듯 연약한듯 알수없는 매력으로 등장하여 연기대상에서 청소년상을 수상하며 화려하게 데뷔하였지만 그 이후의 행보를 살펴보면 인상적인 작품을 남기진 못했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연기 활동 자체는 매우 꾸준했는데, 아마도 공익근무기간으로 추정되는 2007~2010년을 제외하면 연기활동을 쉰 기간이 없을 정도이다. 이러한 꾸준함 덕분에 매일드라마 계의 황태자와 같이 안방극장에서 얼굴을 꾸준히 비추고 있는 배우라고 할 수 있다.

 

나는 매일드라마를 안봐서 모르지만, 챙겨보시는 분들에게는 꽤 익숙한 얼굴 일 듯.

 

심지호 또한 허이재와 함께 당신은 출연 당시 유부남이었고 현재도 활동중이기에 용의선상에 올라있는 상태이다.

 

 

유튜브 채널 '백은영 기자의 뿅토크'에는 지난 12일 '허이재 은퇴시킨 유부남 배우 알아보니...한심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백은영은 허이재가 폭로한 남자 배우에 대해 “취재를 해보니 그 분 아주 서글서글한 호남형의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를 갖춘 분이다. 그런데 연예계에서 평판은 매우 안 좋다.무개념 발언이나 행동을 곧 잘했다. 그 배우는 상대가 톱이냐, 신인이냐, 인기가 있느냐에 따라 행동이 많이 달라진다고 한다”라고 말했다.

 

음...

 

서글서글하다 
1.생김새나 성품이 매우 상냥하고 너그럽다.
2.얼굴의 각 구멍새가 널찍널찍하여 매우 시원스럽다.

 

시원시원한 이목구비

 

음...음........

 

둘다 이목구비가 좁고 호남형은 아닌 듯 하니, 둘 다 후보탈락 시키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